내용 바로가기 링크
  • HOME
  • 홍보센터

  • 브랜드 소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출력

브랜드 스토리

딤채 기술로 만든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
최초를 만드는 도전, 최고를 만드는 혁신

대유위니아는 언제나 시대를 앞서가는 도전을 해왔습니다. 1993년 차량 공조기술을 반영한 ‘위니아’로 가정용 에어컨 브랜드 시대를, 1995년 우리 음식 문화를 반영한 ‘딤채’로 김치냉장고의 대중화를 이끌었고, 2007년 자연의 원리를 활용한 ‘프리미엄 자연가습기’로 국내 최초 자연가습 청정시대를 열었습니다.

대유위니아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냉기 전문 기술을 집약하여 차원이 다른 신선함과 고객 중심의 저장 공간을 제공하는 최고의 냉장고를 위해 오랜 기간 연구와 정성을 지속하였습니다.

그리고 2013년, 20년의 연구 끝에 나에게 맞춰주는 새로운 냉장고, 프라우드를 선보였습니다.

Fresh d°esire 본질의 아름다운 추구

프라우드는 ‘최고의 신선함’(Everything that should be Fresh)을 추구하는 대유위니아의 제품 철학과 ‘신선과학’으로 대변되는 ‘Fresh Masterpiece’ 장인 정신으로 탄생하였습니다. 최고의 신선함으로 고객의 삶을 풍성하게,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본질의 아름다움으로 고객의 삶을 빛나게. 프라우드는 당신만을 위한 프리미엄 냉장고입니다.

산스크리트어의 ‘앞으로(forth)’라는 뜻의 ‘PRA’ 와 ‘to be moist’를 의미하는 ‘UD’의 결합어로 ‘최고의 신선함’을 의미합니다. 동시에 Proud와 동일한 발음으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제공하여 고객의 삶에 자부심이 되겠다는 약속을 의미합니다.

나에게 맞춰주는 새로운 냉장고 딤채 기술로 만든 프리미엄 프라우드
프리미엄 대용량 (915L/920L/940L), 5룸 독립냉각(4개의 냉장/냉동룸에 Fresh d°존), 듀얼 에코 스페이스 등 프라우드에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 설계 기술이 담겨있습니다. 냉장 기술에서 공간 구성과 디자인까지, 프라우드의 문을 여는 순간 감동은 이미 시작입니다. 이제, 당신에게 맞춰주는 프라우드의 프리미엄 맞춤 과학을 경험해 보세요.

BI 소개

‘PRAUD’의 로고 마크 디자인은 대유위니아의 전문성과 제품 철학인 ‘신선 과학’을 근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규모감과 안정감이 느껴지는 대문자의 로고 타입은 제품에 대한 믿음과 본질에 대한 자부심을 나타내며, 가로와 세로획은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고급스러움을 표현합니다. 깊이감 있는 ‘Ultra Marine Blue’의 컬러는 PRAUD 제품 철학인 ‘Fresh d°esire’를 반영하는 동시에 고객과 제품에 대한 PRAUD의 정직함을 표현 합니다.
우측 상단의 적정 온도 마크(°)는 ‘맛있는 보관’의 핵심 기술인 ‘정온’을 나타내며 ‘딤채’와 연계성을 지닙니다.

Primary Identifier 프라이머리

Primary Identifier 프라이머리

Signature System 시그니처

영문 시그니처

Color System 컬러 시스템

국영문 시그니처

위로가기